이민정보

Immigration



 
 

취업비자

HOME > 이민정보 > 캐나다 > 취업비자 > 취업개요 > 취업비자
세계 어디를 가시더라도 당신을 도와드립니다.
이민, 유학, 사업투자, 취업 무엇을 원하시든 고려이주가 함께 하겠습니다.

  • 취업비자
  • 취업이민
  • 진행절차
  • 구비서류

취업비자


ㆍ 캐나다에서 합법적으로 근무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Work Permit이 필요합니다.
ㆍ Work Permit이란 외국인이 캐나다 내에서 합법적으로 근무하기 위한 확인서로 일반적으로 Work Permit을

받기 위해서는 캐나다 노동부(HRSDC)의 승인서(Labour Market Impact Assessment (LMIA))가 필요합니다.
(직종에 따라서 LMIA가 필요 없는 직종이 있는데 종교관련 종사자, 사업을 위한 방문입니다.)


ㆍ LMIA가 발급되기 위해서는 고용주가 필요한 직종의 필요 여부, 보수, 신문광고 등이 필요하고,
신청자는 해당 회사에서 근무를 할 수 있는 전문성, 언어 능력을 갖췄음을 입증해야합니다.

ㆍ Work Permit에 유효한 근무기간 및 모든 조건을 기재하고,
같은 고용주로 취업비자를 연장하더라도 다시 LMIA 허가 후 재신청 해야 합니다.

ㆍ 배우자와 자녀는 동반비자 발급이 가능하며, 배우자는 동반비자로 취업비자 신청이 가능, 자녀는 학비가 무료입니다.
ㆍ LMIA 보유 시, Express Entry를 통한 이민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본인의 언어(영어/불어)점수에 따라 자격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ㆍ 취업비자는 주한 캐나다 대사관, 공항, 이민국, 캐나다 국경 이민국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ㆍ 지인 또는 친척을 통해서 Job Offer(고용계약서) 제공이 되더라도 무조건 LMIA 및 Work Permit이 발급되지 않습니다.
캐나다 정부에서도 자국민 취업 우선 정책으로 부족한 기술직, 힘든 일, 시골지역에서 Work Permit의 발급이 원활합니다.

ㆍ 캐나다 현지에서 Work Permit을 할 수 있지만, 반드시 발급이 보장되지 않으며, 비숙련직, 영어 능력 부족은
주한 캐나다 대사관에서 비자 허가가 잘 나오지 않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1:1 상담 영주권 E-Book
수상내역
최상단으로 이동